| 순번 | 제목 | 작성자 | 조회 | 상태 | 등록일 |
|---|---|---|---|---|---|
| 101 |
복수전공에 대해 질문드려요.
[답변:1]
|
고민중 | 8308 | ![]() |
2012-08-02 |
| 100 |
정시에 몇 명 뽑아요?
[답변:1]
|
정시공략 | 8134 | ![]() |
2012-07-26 |
| 99 |
중등특수교육과랑 초등특수교육과는 어떻게 다른가요?
[답변:1]
|
초특중특고민중 | 9037 | ![]() |
2012-07-20 |
| 98 |
내신 4등급 정도면 수시 합격 가능한가요?
[답변:1]
|
건양중특합격희망 | 9087 | ![]() |
2012-06-29 |
| 97 |
중등특수교육과 표시과목 어떤 게 가능한가요?
[답변:1]
|
중특관심 | 9028 | ![]() |
2012-06-29 |
| 96 |
수시모집 최저학력기준이 있나요?
[답변:1]
|
꿈 | 8503 | ![]() |
2012-06-27 |
| 95 |
건양중특도 입학사정관전형을 하나요?
[답변:1]
|
미래중특인 | 8053 | ![]() |
2012-06-22 |
| 94 |
2013학년도 수시모집으로 몇 명을 뽑나요?
[답변:1]
|
궁금궁금 | 8112 | ![]() |
2012-06-22 |
| 93 |
건양대학교 중등특수교육과 모집요강 신청
[답변:1]
|
고3학생 | 8092 | ![]() |
2012-06-22 |
| 92 |
대학생활에 대해서...
[답변:1]
|
잘부탁드립니당^.^♥ | 8204 | ![]() |
2012-01-04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