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순번 | 제목 | 작성자 | 조회 | 상태 | 등록일 |
|---|---|---|---|---|---|
| 226 |
건양대에 지원하려는 고3여학생입니다
[답변:1]
|
dotot203 | 7925 | ![]() |
2013-03-20 |
| 225 |
여군이 되고싶은 올해 고3여자입니당
[답변:1]
|
미래여군 | 8889 | ![]() |
2013-03-19 |
| 224 |
군사학과 수시와 신체검사에대해알려주세요
[답변:1]
|
정래영 | 8333 | ![]() |
2013-03-17 |
| 223 |
군사학과
[답변:1]
|
ㄱㄱㄱ | 8161 | ![]() |
2013-03-14 |
| 222 |
이번년도 수시모집에서
[답변:1]
|
여학생 | 8233 | ![]() |
2013-03-13 |
| 221 |
이번 신입생분들 지원자수를 알고싶습니다.
[답변:1]
|
곧고3 | 8612 | ![]() |
2013-03-10 |
| 220 |
안녕하세요
[답변:1]
|
고3여학생 | 7772 | ![]() |
2013-03-03 |
| 219 |
2014년 수시지원
[답변:1]
|
비공개 | 8205 | ![]() |
2013-02-27 |
| 218 |
수시 커트라인을 알고싶습니다.
[답변:1]
|
곧고3 | 8399 | ![]() |
2013-02-24 |
| 217 |
올해 고등학교 3학년 올라갑니다..
[답변:1]
|
이호용 | 7995 | ![]() |
2013-02-23 |